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  실험실습실 사용신청서 및 사용 안내

  • 2024-05-14
  • 700

과제 등으로 인하여 실습실을 사용할 경우 학과사무실로 사용신청서 제출 후 당일 사용 전후로 연락 바랍니다.


1. 실험실습실 사용은 정규 수업 시간 내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평일 9:00~17:00. 정규 수업시간 외 사용은 사유가 없을 경우 불가능, 사전에 학과행정실로 전화 바람.)

2. 시설물 ․ 비품 ․ 기자재 등 사용한 기구는 원상복구하여야 하며, 

    본인 및 참석인의 부주의로 인하여 파손 및 분실 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습니다.

3. 실험실습실 사용 전후로 반드시 학과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4. 조리실습실 사용 시 음식물 쓰레기 등 본인이 직접 처리 바랍니다.

5. 수업이 배정되어 있는 시간에는 실습실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과제 등으로 인해 실험실습실 사용 시 관련 사항은 모두 교수님 또는 TA가 아닌 조교에게 문의 바랍니다.

*정규 수업시간 내 실험실습실 사용은 학생에게 열쇠를 빌려주지 않습니다. 문이 잠겨있을 경우 강의지원실 방문 바랍니다.


강의지원실: 생활과학관 214호 

학과행정실: 의료보건관 314호 051-890-1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