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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우편물 반송 학생 주소 등 정정 협조 요청

  • 2022-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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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2학기 교과목이수표(성적표), 학사경고, 유급통지서 등 우편물 반송 관련입니다.


위 우편물과 관련하여 반송된 우편물은 단과대학 학부·과(전공) 사무실로 반송됩니다.


학사업무와 관련된 각종 고지서 및 통보서 등이 보호자 또는 학생 본인에게 전달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성명, 주소, 연락처(전화번호) 등이 정확하지 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은전적으로 학생의 책임이므로, 개인정보관리를 철저히 하여 변경된 사항이 있는 경우 학생경력관리포털(학생정보시스템→개인정보→기재사항정정)에서 반드시 수정 바랍니다.


기재사항정정 신청메뉴얼은 첨부파일을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