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LINC+사업] 2020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운영에 따른 협조

  • 2021-06-28
  • 2033

우리대학 LINC+사업단에서는 2020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운영계획을 수립하여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1. 지원대상: 2020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수강생

※ 동아리연계융복합캡스톤디자인 수강생은 교육혁신처 콜라보교육센터(내선번호 2805)에서 별도지원

2. 지원유형

유 형

성과물

운영 방법

지원 금액

A(융합형)

시작품

2개학과 이상 공동 수행

1

20만원 이내

B(작품형)

시작품

단독학과 수행

C(소프트웨어형)

소프트웨어

단독학과 또는

2개학과 이상 공동수행

1

10만원 이내

D(학술조사형)

보고서

※ C, D형의 경우 성과물 도출을 위한 활동(연극키트 제작 등비용지출 시 사업단과 협의 

3. 지원항목


구 분

항 목

내 용

팀지원금

재료/가공비

·소모성 재료비시작품 제작비시험분석비

·복사비설문지인쇄비

·포스터판넬 제작비

※ 일부 사무용품 사업단에서 배부예정

문헌구입비

·도서관 미등록 문헌(과제종료 후 도서귀속)

·지원비의 최대 10%

출장비

·교통비(실비)

회의비

·1인 2만원 이내/1

·지원비 총액 기준 1인 5만원 이내로 집행

전시회 참관비

·전시회 티켓비(1인당 3만원 이내)

기타

서비스

전문가초청 세미나 강사료

·학과당 최대 2회 별도 지원

·강사료 1회 최대 20만원

학술(경진)대회 참가경비

·교통비(KTX 및 시외버스 기준)

·숙박비(1인 기준 서울 7만원광역시 6만원그 외 지역 5만원)

최대 1인 20만원 한도

·일비·식비(규정에 의한 정액지급)

·등록비인쇄비 등

·팀당 2인 이내인당 최대 20만원

3D프린팅 출력 서비스

·캡스톤디자인 과제 진행에 필요한 3D 프린팅 출력

4. 추진일정 및 제출서류

일정

내용

비고

-

담당교수 설명회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으로 설명회는 관련 자료 게시로 대체

-

전체 학생 대상 설명회

09.25.()

신청서 제출

온라인 신청

-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12.07.() ~ 12.09.()

최종 정산서 및 결과보고서 제출

온라인 신청 및

사업단 서류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