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larship/employment 장학/취업

관련분야 취업공지

[인간공학, UI/UX] 스타트업 BORNHAND (Web UI/UX 디자인) 2019년 1월

  • 2021-08-03
  • 인간공학
  • 1633
저희는 글로벌 핸드메이드 오픈마켓 플랫폼을 만들고있는 스타트업 BORNHAND 입니다.


현재 전세계 핸드메이드 시장은 크게 유럽과 북미 그리고 아시아로 시장이 나뉘어집니다. 
이 중 유럽과 북미는 현재 다양한 글로벌 핸드메이드 플랫폼을 통해 수공예작품의 교류가 빈번히 일어나는 반면, 아시아의 경우 각국의 다양한 문화와 유니크한 핸드메이드 제품들이 교류되지 못하고 각국의 내수시장에만 머물러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글로벌 셀링을 원하는 국내 및 아시아 핸드메이드 작품들을 해외 소비자들과 연결시켜주고, 더욱 다양하고 유니크한 아시아의 핸드메이드 제품들이 교류될 수 있도록 하는 글로벌 핸드메이드 플랫폼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이미지나 텍스트에 국한된 온라인 쇼핑몰로부터 벗어나 동영상을 기반으로 하여 제작자의 제품을 만들게된 스토리나 제품설명을 조금더 액티브하게 보여주고 영어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작예정입니다.

현 단계
-팀원 2명(20대 후반 기획, 영업, 마케팅 담당)
- '18년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지원사업 선정
- 와이어프레임 설계단계
- Born in Asia 핸드메이드 제품을 소개하는 SNS채널 테스트진행

업무
- 주: 웹 ux/ui 디자인
- 부: 간헐적 마케팅(웹/SNS) 콘텐츠 디자인 등
- 디자인 툴 포토샵/일러/스케치 invision 등

보상
- 급여/ 급여 + 지분 협의

우대사항
- 웹/앱 서비스 혹은 프로젝트 경험있으신분
- 개발자와의 협업경험 있으신분

장소
- 현재: 구글캠퍼스
- 서울 內 사무실 임차예정 (2월 초) 

저희 BORNHAND와 함께 새로운 무언가에 도전하는것에 열정이 있으신 디자이너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신입/경력 관계없이 관심있으신 분은 편하게 연락주시면 이야기나눠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