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안내] 전 학년 필독!!! 2021학년도 2학기 우편물 반송 학생 주소 등 정정 협조 요청 안내

  • 2022-01-17
  • 5142

안녕하세요, 컴퓨터공학과입니다.


2021학년도 2학기 우편물 반송 학생 주소 등 정정 협조 요청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021학년도 2학기 교과목이수표(성적표), 학사경고, 유급통지서 등 우편물 반송 관련이므로 우편물과 관련하여 반송된 우편물은 단과대학 학부, 과(전공) 사무실로 반송되고 있습니다.


반송된 우편물의 학생주소, 보호자주소, 성명 등 이상이 있을 경우 해당 학생이 학생경력관리포털(학생정보시스템 → 개인정보 → 기재사항정정)에서 반드시 수정하여야 합니다.


학사업무와 관련된 각종 고지서 및 통보서 등이 보호자 또는 학생 본인에게 전달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성명, 주소, 연락처(전화번호) 등이 정확하지 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학생의 책임이므로 개인정보관리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 부탁드리며,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051-890-170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